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기업 중 하나인 애플은 인기 있는 하드웨어 제품군과 새로운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유명합니다. 소비자 중심의 기술 세계에서의 전문 지식과 지배적인 시장 점유율은 잠재적 인수에 있어 유리할 수 있습니다.
만약 애플이 펠로톤 인수를 고려해본다면 어떨까요? 한때 번창했던 이 운동 기구 및 앱 기업은 현재 수요 감소와 지속적인 순손실을 겪고 있습니다. 어쩌면 이러한 회사의 인수 계획은 약간의 도움이 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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펠로톤은 가정용 피트니스 자전거와 러닝머신으로 유명한 운동 장비 및 미디어 회사입니다. 이 글에서는 펠로톤의 브랜드 스토리 및 제품,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. 펠로톤(Peloton), 홈 피트니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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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플이 방대한 자금을 활용해 이 어려움에 처한 피트니스 회사를 인수할 가능성이 있을까요? 이 거래에 대한 지속적인 소문에 대해 투자자들이 알아야 할 두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.
애플은 훌륭한 구매자?
애플은 펠로톤과 마찬가지로 자체 소프트웨어로 차별화된 깔끔한 디자인의 하드웨어를 개발하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. 차이점은 애플이 혁신 문화, 브랜드 강도 및 가격 결정력에 중점을 두어 수익성 있게 지속적인 성공을 유지했다는 것입니다. 펠로톤은 이와 같고자 합니다.
애플은 이미 Watch와 Fitness+를 통해 건강 분야에 존재감을 나타냈습니다. 팀 쿡 CEO는 2019년에 "애플의 인류에 대한 가장 큰 기여는 건강에 관한 것일 것"이라고 말했습니다.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려는 궁극적인 목표는 펠로톤이 애플과 공유하는 것입니다.
이 거래는 전략적으로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애플은 이미 20억 개 이상의 활성 기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고소득 가정에 운동 기구를 추가하는 것은 데이터를 수집하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할 것이며, 두 회사가 통합할 수 있는 멋진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.
예를 들어, 애플 뮤직은 펠로톤의 방대한 운동 카탈로그에 모든 음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애플 카드를 통해, 애플은 펠로톤의 하드웨어 구매에 대한 특정 보상이나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애플은 2023 회계연도에 1000억 달러의 자유 현금 흐름을 창출했으며, 충분한 현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펠로톤은 큰 변화를 일으키지 못할 수 있습니다
애플이 펠로톤을 인수하는 것이 논리적인 구매자로 보이는 나름의 합당한 이유를 모두 살펴본 후, 이 거래가 조만간 일어나지 않을 것 같은 이유를 고려해 봅시다.
애플은 대규모 인수를 선호하는 기업 전략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. 그들의 가장 큰 구매는 2014년 비츠를 30억 달러에 인수했을 때였습니다. 펠로톤의 현재 시가 총액인 21억 달러에 상당한 프리미엄 가격을 더한 기업 인수는 애플의 가장 큰 거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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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플이 2023 회계연도에 383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반면, 펠로톤은 2023 회계연도에 28억 달러의 매출을 등록했습니다. 펠로톤이 애플 아래에서 매출이 급증하더라도 여전히 너무 작은 기회로 보이고 있습니다.
그러나 이 거래가 현실이 되어 펠로톤이 애플의 운영에 성공적으로 통합되고, 피트니스 비즈니스가 성장과 수익성으로 돌아간다 해도, 거대 테크 기업인 애플에게 큰 변화를 일으키지는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.
애플은 전 세계 인구를 대상 시장으로 가지고 있습니다. 고가의 운동 기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이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, 이 거래가 협상 테이블에 올랐다면, 당연하게도 펠로톤에게는 애플보다 훨씬 더 큰 혜택이 될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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